아레떼 교육과정>정규학위과정>전문공학사>기계공학과 하이테크제조기술과정

전문공학사

[1학년]마케팅론

강좌소개
고객 분석을 기초로 상품과 서비스에 적합한 마케팅 기법을 학습하고 이를 활용한 전략을 개발한다.
강사소개
김광필
수강료
무료

강의목록

아레떼 교육과정 > 교육 > 과정소개 상세페이지
NO 제목 강의시간 강의URL 강의자료
1회차 1주차-1차시 1
1회차 1주차-2차시 1
1회차 1주차-3차시 마케팅기업사례 1
2회차 2주차-1차시 고객가치 1
2회차 2주차-2차시 우수기업 2
2회차 2주차-3차시 1
3회차 3주차-1차시 마케팅전략 1
3회차 3주차-2차시 마케팅전략(BCG,GE) 1
3회차 3주차-3 SWOT, PEST, RFM분석 1
4회차 4주차-1차시 마케팅조사 1
4회차 4주차-2차시 설문조사 1
4회차 4주차-3차시 마케팅환경 1
5회차 5주차-1차시 경쟁구조 1
5회차 5주차-2차시 5Force 1
5회차 5주차-3차시 소비자행동분석 1
6회차 6주차-1차시 STP전략(세분화) 1
6회차 6주차-2차시 STP전략(표적화) 1
6회차 6주차-3차시 STP(위치화) 1
7회차 7주차-1차시 경험마케팅과감성마케팅 1
7회차 7주차-2차시 귀족마케팅과 공익마케팅 1
7회차 7주차-3차시 컬러와 향기마케팅 1
9회차 9주차-1차시 신제품유형 1
9회차 9주차-2차시 신제품개발 1
9회차 9주차-3차시 아이디어발상법 1
10회차 10주차-1차시 제품수준과분류 1
10회차 10주차-2차시 제품믹스 1
10회차 10주차-3차시 브랜드 1
11회차 11주차-1차시 서비스마케팅 1
11회차 11주차-2차시 서비스마케팅 1
11회차 11주차-3차시 서비스마케팅사례 1
12회차 12주차-1차시 가격관리 1
12회차 12주차-2차시 가격조정전략 1
12회차 12주차-3차시 유통경로설계 1
12회차 13주차-2차시 광고와판매촉진 1
13회차 13주차-1차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1
13회차 13주차-3차시 마케팅성과 1
14회차 14주차-1차시 디지털마케팅 1
14회차 14주차-2차시 디지털마케팅유형 1
14회차 14주차-3차시 디지털마케팅 사례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