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 | 제목 | 강의시간 | 강의URL | 강의자료 |
---|---|---|---|---|
1회차 | 1주차-1차시 | 1 | ||
1회차 | 1주차-2차시 | 1 | ||
1회차 | 1주차-3차시 마케팅기업사례 | 1 | ||
2회차 | 2주차-1차시 고객가치 | 1 | ||
2회차 | 2주차-2차시 우수기업 | 2 | ||
2회차 | 2주차-3차시 | 1 | ||
3회차 | 3주차-1차시 마케팅전략 | 1 | ||
3회차 | 3주차-2차시 마케팅전략(BCG,GE) | 1 | ||
3회차 | 3주차-3 SWOT, PEST, RFM분석 | 1 | ||
4회차 | 4주차-1차시 마케팅조사 | 1 | ||
4회차 | 4주차-2차시 설문조사 | 1 | ||
4회차 | 4주차-3차시 마케팅환경 | 1 | ||
5회차 | 5주차-1차시 경쟁구조 | 1 | ||
5회차 | 5주차-2차시 5Force | 1 | ||
5회차 | 5주차-3차시 소비자행동분석 | 1 | ||
6회차 | 6주차-1차시 STP전략(세분화) | 1 | ||
6회차 | 6주차-2차시 STP전략(표적화) | 1 | ||
6회차 | 6주차-3차시 STP(위치화) | 1 | ||
7회차 | 7주차-1차시 경험마케팅과감성마케팅 | 1 | ||
7회차 | 7주차-2차시 귀족마케팅과 공익마케팅 | 1 | ||
7회차 | 7주차-3차시 컬러와 향기마케팅 | 1 | ||
9회차 | 9주차-1차시 신제품유형 | 1 | ||
9회차 | 9주차-2차시 신제품개발 | 1 | ||
9회차 | 9주차-3차시 아이디어발상법 | 1 | ||
10회차 | 10주차-1차시 제품수준과분류 | 1 | ||
10회차 | 10주차-2차시 제품믹스 | 1 | ||
10회차 | 10주차-3차시 브랜드 | 1 | ||
11회차 | 11주차-1차시 서비스마케팅 | 1 | ||
11회차 | 11주차-2차시 서비스마케팅 | 1 | ||
11회차 | 11주차-3차시 서비스마케팅사례 | 1 | ||
12회차 | 12주차-1차시 가격관리 | 1 | ||
12회차 | 12주차-2차시 가격조정전략 | 1 | ||
12회차 | 12주차-3차시 유통경로설계 | 1 | ||
12회차 | 13주차-2차시 광고와판매촉진 | 1 | ||
13회차 | 13주차-1차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| 1 | ||
13회차 | 13주차-3차시 마케팅성과 | 1 | ||
14회차 | 14주차-1차시 디지털마케팅 | 1 | ||
14회차 | 14주차-2차시 디지털마케팅유형 | 1 | ||
14회차 | 14주차-3차시 디지털마케팅 사례 | 1 |